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떤 운동이 암에 도움이 될까? 답은 근력운동!

by 프리매쓰 2020. 10. 6. 12:48

본문

우리 모두는 균형 잡힌 식사를하고, 담배를 피하고, 적당히 술을 마시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등 노년기의 조언을 들으며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건강한 삶을 촉진하고 암 예방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팁은 간단 해 보이지만, 특히 하나는 지속적인 논쟁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운동은 유방암과 결장암을 포함한 여러 유형의 암에 걸릴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암에 도움이 되는 운동의 유형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활동을 유지하라는 조언이 자주 논의되지만 실제 운동 유형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조언이 있습니다.



시드니 대학의 연구팀은 어떤 형태의 운동이 암 예방에 가장 효과적인지 알아보기 위해 연구팀을 구성했습니다. 

80,000 명의 성인을 연구 한 후 팀은 근력 운동이 심장 강화 운동보다 수명을 연장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이 연구는 나이, 건강 상태 및 생활 방식과 같은 수많은 건강 변수를 성공적으로 고려했습니다. 

이러한 요인을 고려할 때에도,이 연구는 근력 운동이 일주일에 두 번 암으로 사망 할 가능성을 31 %까지 감소 시켰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모든 유형의 조기 사망에 대한 전반적인 가능성은 23 % 감소했습니다. 근력 운동과 심장 강화 운동을 결합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었으며 심장 강화 운동이 그 자체로 얼마나 유익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이전 경험이나 공식적인 교육 없이는 근력 훈련을 시작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자전거 나 조깅을 통해 일상 생활에 쉽게 도입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쉽고 일반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과 관련된 동일한 시간이나 노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건강에 민감한 결정을 내리려는 사람들은 활발한 걷기를 추가하거나 심지어 점프 잭으로 하루를 시작하여 유산소 운동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근력 운동은 유산소 운동만큼 편리 할 수 ​​있습니다. 프리 웨이트와 운동기구는 훌륭한 도구이지만 근력 운동은 장비없이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널빤지, 팔 굽혀 펴기, 스쿼트, 크런치는 거실에서 편안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서 결정적이지 않은 결과에도 불구하고 심장 운동은 여전히 ​​건강상의 이점을 가져옵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 (CDC)는 근력 운동과 심장 강화 운동을 모두 권장합니다. 최근 CDC는 매주 충분한 운동을하는 미국인이 거의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성인은 매주 2.5 시간의 중등도 유산소 운동 (또는 75 분의 격렬한 유산소 운동)을 권장하며 성인은 일주일에 두 번 근력 운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CDC는 5 년 동안 18-64 세 미국인을 조사한 결과 인구의 45 %가 두 가지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부 성인은 지침 중 하나를 성공적으로 따랐지만 23 %만이 CDC의 심장 강화 운동과 근력 운동 목표를 모두 달성했습니다.

운동은 암 예방의 핵심 요소입니다. 에스트로겐과 인슐린과 같은 호르몬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호르몬의 증가 된 수준이 암 발생 및 진행과 관련이있는 것으로 입증 되었기 때문에 이는 유익합니다. 운동은 또한 염증을 줄이고 면역 체계를 개선하여 신체가 제대로 기능하고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암 진단을받은 경우에도 활동적인 생활 방식을 유지하면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치료의 일반적인 부작용 인 체중 증가를 늦 춥니 다. 운동을 일상 생활에 포함시키는 것도 유방암과 같은 일부 암에서 관해 가능성을 줄이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봄이 다가오고 있으므로 신선한 공기를 마시고 몸을 돌보고 운동을 할 때를 찾아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