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종에 따라 다른 폐암

by 프리매쓰 2020. 10. 6. 12:35

본문

American Clinical Cancer Research에 따르면 최근 일부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간의 비소 세포 성 폐암 (NSCLC)의 유전 적 차이가 있다는 점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향후 맞춤형 암 치료에 임상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국립 암 연구소의 암 연구 센터 연구원은 “우리는 각 암 환자의 진단과 치료 결정이 상세한 분자 및 화학적 지문을 기반으로하는 '정밀 의학'시대로 진입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녀는 “정밀 의학을 뒷받침하는 많은 혁명적 작업은 소수 인구의 제한된 작업으로 유럽계 인구를 대상으로 수행되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모든 인구가이 접근 방식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하고 싶습니다.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폐암 생물학을 연구하는 것은 그 목표를 향한 한 걸음입니다.”

Ryan 박사와 그녀의 팀은 64 명의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74 명의 유럽계 미국인으로부터 얻은 정상 및 NSCLC 조직을 분석했습니다. 22 명의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19 명의 유럽계 미국인의 조직을 mRNA 발현에 대해 분석하여 유전자 발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나머지 환자의 조직을 microRNA 발현에 대해 분석했습니다. 이 두 종류의 RNA는 관련이 있지만 세포 내에서 다른 역할을합니다.

연구원들은 2,210 개의 유전자의 발현이 일치하는 정상 조직에 비해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NSCLC에서 2 배 이상 증가 또는 감소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유럽계 미국인 샘플의 경우 2,921 개의 유전자가 2 배 이상 차별적으로 발현되었습니다. 많은 유전자가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 모두에서 NSCLC와 정상 조직 사이에서 차별적으로 발현되었지만, 각각 637과 1,844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에서만 차별적으로 발현되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NSCLC 샘플에서만 차별적으로 발현 된 유전자는 줄기 세포 생물학 및 침습적 행동에 관련된 유전자에 대해 풍부 해졌습니다. 유럽계 미국인에서만 차별적으로 발현 된 유전자는 세포주기, 유사 분열 및 증식에 관련된 유전자에 대해 풍부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또는 유럽계 미국인에서만 차별적으로 발현되는 유전자를 약물 반응 예측 모델을 사용하여 분석했습니다. 두 유전자 하위 집합은 일부 약물에 대해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의 NSCLC에 대한 유사한 내성 / 민감성을 예측했습니다. 다른 약물의 경우, 인종별로 예측이 달랐으며,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NSCLC는 유럽계 미국인의 NSCLC가 민감한 53 개의 약물에 내성이있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 약물 중에는 특정 유형의 암 치료에 사용되는 이리노테칸이 있습니다.

"이 연구는 아프리카 계 미국인의 폐암에서 발현되는 유전자에 대한 우리의 지식 격차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며, 아프리카 계 미국인과 유럽계 미국인 사이의 폐암 생물학의 명확한 차이를 보여줍니다."라고 Mitchell은 말했습니다. "유전자 발현의 이러한 인종적 차이를 이해함으로써 우리는 이들이 질병 진행과 치료 반응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설명하고 궁극적으로 일부 건강 결과 불균형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Wake Forest Baptist Medical Center의 NFCR 후원 과학자 인 Dr. Wei Zhang이 저자 중 한 명인 Theranostics의 최근 간행물과 유사합니다. 흡연 관련 암의 유전 적 변화에 대한 인종적 차이에 대한이 팀의 정밀 종양학 연구에 따르면 아프리카 계 미국인은 TP53 유전자 (종양 억제 유전자)에서 돌연변이율이 크게 증가했으며이 집단에서 5 개의 유전자가 크게 증폭되었습니다. 연구진은 또한 DNA 손상을 복구하는 유전자를 포함하여 많은 유전자가 유럽계 미국인에 비해 아프리카 계 미국인 암 환자에서 더 높은 빈도로 돌연변이되었음을 발견했습니다.

Zhang 박사는 "이 결과는 게놈 불안정성이 암의 근본적인 특징이며, 게놈 안정성 조절의 근간이되는 사건은 흡연과 같은 환경 적 요인 및 생활 방식과의 상호 작용에 중점을두고 있다는 강력한 증거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이 연구는 암 결과 불균형에 기여하는 요인으로 아프리카 계 미국인에게 흔한 유전 적 돌연변이를 지적합니다. 

이 후자의 발견은 환자를위한 새로운 진단 및 개선 된 치료 옵션의 개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